교회소개
교회전경
담임목사소개
교회연혁
섬기는이들
비젼, 목회철학
예배 및 모임안내
교회위치
 
HOME > 푸른나무교회 > 비젼, 목회철학
비젼, 목회철학
영국 본머스에 유학 온 젊은이들은 대한민국의 미래요. 한국교회의 미래입니다. 젊은이들이 살아야 나라와 민족이 살 수 있습니다. 싱싱한 푸른 나무들을 많이 심을 때에 울창한 산림이 되는 것처럼 대한민국과 한국교회에 신앙의 푸른나무들이 많을 때에 미래가 풍성해 지는 것입니다. 청년이 살면 교회가 살고, 부흥이 옵니다.
요즈음은 새로움이 필요합니다. 신선함이 필요합니다. 푸르름이 필요합니다.
늙고 연약함이 아닌 젊고 푸른 리더십. 새로운 헌신. 신선한 도전. 새 역사를 쓸 푸른나무가 필요합니다. 푸르름은 생명과 같습니다. 열정과 같습니다.
대한민국과 한국교회 모두가 푸르고 울창한 산림처럼 풍성해 지길 소망 합니다.

제대로 키운 한 사람이 나라와 민족을 살릴 수 있습니다.
모세 한사람이 이스라엘 온 민족을 출애굽 시켰고, 여호수아가 민족을 가나안 땅에 입성시켰으며, 다니엘이 이스라엘 민족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에 민족을 살리는 역사를 해냈습니다.
이처럼 우리는 인재를 양육해야할 사명이 있습니다. 인재를 키우되 하나님을 경외하는 참 신앙을 소유한 하나님 앞에 바로 선 인재를 키워야 할 때입니다.
영국에 유학까지 온 나라와 민족의 미래들인 이 젊은이들을 우리는 하나님이 원하는 인재로 키워내고자 합니다. 타락한 세상을 푸르게 변화시키며 부흥의 시대를 이끌 인재를 키워야합니다.
푸른나무 교회는 대한민국에 꼭 필요한 하나님의 인재를 키우는 그런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예수님의 십자가의 보혈만이 영혼을 구원할 수 있습니다.
구약시대 세상을 심판하신 대 홍수 때에 노아의 방주만이 유일한 생명을 구원한 길이었던 것처럼 예수님의 십자가의 보혈이 아니고서는 그 누구도 구원을 얻을 수 없습니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예수님! 그 분만이 유일한 길이요 진리이며 소망입니다. 영국 땅까지 온 우리 조국의 젊은이들에게 이 복음을 전하여 영혼을 구원하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예배는 생명입니다. 예배의 삶이 곧 생명 있는 삶입니다. 예배가 없는 인생은 죽은 것과 같습니다. 예배는 생명인 동시에 교회 부흥의 근원입니다. 온전한 예배는 사람을 바꾸고, 가정을 바꾸고, 교회를 바꾸고, 세상을 바꿉니다. 예배에 생명을 걸 때 변화와 부흥은 반드시 일어날 것입니다.

성경말씀은 곧 하나님이라 하셨습니다(요1:1). 청년의 때에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것은 다른 어떤 지식을 얻는 것 보다도 귀하고 중요합니다. 복음을 들고 세상으로 나아갈 때에 세상을 인도할 시대의 리더가 될 것입니다. 젊어서 노는 인생이 아니라 젊어서 성경을 듣고 배워 세상의 거짓되고 망령된 시스템을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사람을 양육 할 것입니다.

지상최대의 명령인 생명의 말씀인 복음을 땅 끝까지 전파하기 위해서는 이 명령에 순종하여 복음을 들고 갈 일꾼이 필요합니다. 선교의 시작은 바로 사람에서부터 시작 됩니다.
우리교회는 이런 사람을 길러내겠습니다.
영국 본머스에 오는 대한민국의 많은 청년들! 이들이 바로 한국교회의 예비 선교사들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3명
85,604명